No Subject Name Date Hit
75
 으크크크크 (1)
故人노무현 대통령 vs 이명박대통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탤 03-13 203
74
솜뭉치.. (6)
완전 귀엽다 ㅠㅠ터보는 잠시 긴장 타는듯 하더니 그냥 잔다ㅡㅡ;;
이니셜D 03-07 176
73
제가 꼭 살 2대의… (2)
우... 가장가지고싶은차... 이니셜D 타쿠미가 타고 고갯길을 타는... ㅋ그리고..이차 또한.. 제가 사서 돌아다닐차인데... RX-7은 보험이 비싸서 ..ㅋㅋㅋ아무튼 요번해 전역하는 그날까지... ㅠㅠ저 가면 받아주실꺼죠? ㅋㅋㅋㅋ
はくみ 03-07 100
72
겨울소녀 !화이팅… (1)
아름다운 그녀,김연아겨울소녀를 응원합니다.아자아자 화이팅♡
이니셜D 02-26 62
71
잡히면 디졌어 ㅠ… (4)
아....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받던..우리 터보..우리 애기..살짝쿵 나갓다 오더니..테러당햇네요 ㅠㅠ 아 이게 멍미..ㅠㅠ완전 호랑이로 변신한 우리 터보 아우 ㅠㅠ 그래서 난생처음 깨끗히 목욕하긍간식먹다.... …
이니셜D 02-12 248
70
안녕하세요 막내 … (3)
한국떠나기 몇일전에..Initial D 홍보 스티커까지 작업한,I30 회색오너 막내 신성호 입니다ㅎ최종 공부할 학교를 미국으로 정함에따라..무사히 도착해서 차도 갈아탄 후 이렇게 인사드려요ㅎ헤미 엔진 너무 타고싶었는데..2006 크라이슬러 300…
신성호 02-12 272
69
이니셜D 곧미녀의… (2)
특뵬히 우리 이니셜D오라버니들,동생님들을 위한 서영양의 초콜렛.난생 처음 초콜렛 20개 사고 포장 ㅈㄴ했움 ㅠㅠ이니셜D 곧미녀의 초콜렛 받으실분 어서 고고씽.ㅋㅋ 그리고 오늘은 날씨도 꾸릿꾸릿하야..나침부터 삼굡살지글지글
이니셜D 02-11 274
68
분명..죽은게 아… (5)
분명 움직이는데.... 어쩜 이렇게도 잠만 자는지...아무리 건들여도 일어나지않아....그래서그림그렸;;;;
이니셜D 01-30 213
67
갑인사 늦었습니… (2)
안녕하세요 권선수입니다..^^자주못가서 지송해용,,^^놀러갈께요,,,염치 없지만..사진한장 박고 갑니다 사진이없어서리..ㅋㅋ이니셜d 화이팅 하기수 x밥ㅋㅋㅋ
드라마 01-29 223
66
리틀 우팀장♡ (3)
피는 못속여요..첫째 채원이도,둘째 연서도...자동차를 무지 좋아함~아 귀여워
이니셜D 01-26 136
65
발..맛있어요>… (3)
완전 꿀맛이라능>_<
이니셜D 01-18 154
64
이거 완전 개판이… (5)
이봐 개들!!왜 니네집 놔두고 우리집에서 그래 ㅠㅠ윗집개 언년이가(검정색)어디서 델꾸들어온 막둥이 지네집 안가고 우리집 난로앞에서 죽때리고 잠자고,이제 싸움까지 ..이제 누렁이는 서정길이라 부르겟다집에 가래도 안가고 ㅠㅠ(그대웃어요 보…
이니셜D 01-11 220
63
눈치우다가 반도 … (2)
ㅋㅋㅋㅋㅋㅋ
기수루 01-11 450
62
보드가 너무 타고… (5)
와우 눈 대박이네요연휴기간엔 안오고 예약 꽉차있는 월요일..모두 켄슬 ㅠㅠ 눈쓸고 밥먹고 또 눈쓸고..근데 또 온다...ㅠㅠ 쫌만 쉬다 또 쓸어야지...하는 찰나... 갑자기 데크들고 뛰쳐나간 우팀장님... 조낸 보드타고 …
이니셜D 01-04 288
61
웨이리 안돌아가… (1)
' ㅂㅎ 서는 열라잘돌아가는데  왜이리 안미끄러지는겨 ㅋㅋ지사장 뭐가문제냐?????autostart='true' loop='true'>
디케이택 12-21 182
60
꽃깨봉 ..이거 찾… (7)
휴게실에 가지런히 휴대폰 놓고갓더라.윗집 자원에가서 엿바꿔먹어야징눈누난나♪
이니셜D 12-17 148
 
 
 1  2  3  4  5  6  7  8  9  10